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정보
[공지] 'R-Plus 워크숍' 시즌 10 등록 안내
등록일 2014-07-08 첨부파일 season10-등록안내.pdf
조회수 22787

R-Plus Workshop Season 10(7/7~10/6) 등록 안내

"골라 듣는 임상 및 기초연구자 워크샵 과정" 

 

그 동안 R-Plus 워크샵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으로 참여 해 주신 교수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R-Plus 워크샵이 2011년 7월 시작하여 벌써 10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 9번의 시즌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약 1,602 여명의 CMC 소속 연구자가 본 워크샵 과정에 참여하였습니다.


본 과정은 가톨릭대에 소속된 임상강사 이상 교수님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7월부터 시작될 “시즌 10”은 4개월간의 일정으로 9강좌로, 연구에 필요한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시즌 10은 논문 작성을 위한 강좌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임상연구주제잡기 강의는 논문 작성의 첫 단계로, 좋은 연구 주제를 선정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강의이며, 논문표와 그림그리기 강의는 결과를 효과적으로 제시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특 히 이번 시즌에는 논문작성법, 영어논문작성법I, II, 실습, 국책연구준비 및 지원에 대한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논문작성법 강의는 민양기 교수님을 모시고 영어논문작성의 요령 및 전략에 대한 2번의 이론 강의와 1번의 실습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실습강의는 이론 강의 수강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부터는 많은 교수님들이 강좌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수강인원을 40명으로 늘렸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가톨릭중앙의료원 임상연구지원센터 인력양성부장 임현우